닭가슴살 어묵바 체험 신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운동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헬린이 입니다~! 닭가슴살은 자주 먹는데 질려서 닭가슴살 소세지를 먹어 봤는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닭가슴살 어묵바도 한번 맛보고 싶어요~!! 당첨 되면 후기 열심히 적어 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