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맛은 콩가루맛이 별로 안나서 그
인절미맛은 콩가루맛이 별로 안나서 그냥 그랬는데 갈릭버터는 맛있네요.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