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변비는 고질적인 문제라..항상 신경을 쓰고있어요.
수술후 식이에 신경을 써주다가
요즘 다시 밀가루음식도...가끔 술자리도 갖다보니 .
또 슬슬 상황이 ^^;
유산균을 배양해서 아침에 요플레처럼 챙겨먹곤했었는데..
이게 은근 손이 가는데다가
여름이되니 쉽지않네요 ^^;
신바이오틱스 액티브와
건강한 장을 얻고싶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