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맞추는건 아니네요ㅠ
간헐적단식 잠깐하다가
아침을 먹는게 습관이 되서 일단 칼로리 맞춰서 해봤는데
저녁에 먹는건 가장 큰 치명타네요 ㅠ
의지가 약함을 다시한번 실감해요ㅠ
정체기동안 매일 느네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