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4.수.1일1식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중국집 가서 간짜장,짬뽕,간풍새우,야끼밥 시켜서 서로 조금씩 나눠 먹었어요
다이어트후 처음으로 중국집 갔네요ㅠ
내가 원하는 메뉴들은 아니였지만 친구들이 원해서 어쩔수없이 갔어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쁨샘 ㅋㅋ
간헐적단식 하고 난후 제일 신기한건 밀가루음식이 별로 땡기지 않았어요
그래서 중국집을 애써 참은게 아니라 별로 먹고 싶지가 않았어요
오히려 저는 지금 코다리찜이 먹고 싶어요 ㅋㅋ
그러나 친구관계도 중요하니니까요 ㅋㅋ
오호~~맛난 요리덜.
어떻게 그동안 참으셨나요
대단하시네요.
원하는 메뉴는?
친구들과 즐건시간도 참 좋죠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