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역시나 첫날 첫번째로 먹은 그린이 제일 맛있어요 오늘 배고파서 그냥 그냥 막었네요..기대했던 아보카도가 제일 맛이 이상했어요;ㅎㅎ
둘쨋날이라 그런지 먹고싶은게 암청 많네요 아침에 몸무게 재니 500g빠졌더라구요 아무래도 도시락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쉬운만큼 살은 더디 빠지는것 같아용ㅎㅎ 그런데 쥬스는 배가 너무 빨리 꺼져서ㅋㅋㅋ 일단 삼일동안 이렇게 열심히 해볼께용ㅎㅎ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