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도너츠는 이미 한봉을 다먹어
오자마자 도너츠는 이미 한봉을 다먹어버렸어요 ~
원래 빵이나 과자먹음 부대끼구 계속 트름하느라 속이안좋은데 그런게하나두 없어서 좋았구요 토스트는 가루가 좀부서지는거 빼고는 요거트발라먹으니 끼니용으로도 딱좋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