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것 같아요! 다리 붓기가 있어서 틈틈히 마셨는데 나름 부기도 잡..
괜찮은것 같아요!
다리 붓기가 있어서 틈틈히 마셨는데 나름 부기도 잡아주는 것 같아 좋습니다
다만 찬물에 잘 안녹아서 뜨거운물 섞고 찬물 넣어서 드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