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유산균 신바이오틱스 액티브 1일차~♡


오늘 일어나서 첫 시식!! 절취선 따라 뜯기도 편하고 향은 새콤달콤한 향이 나서 거부감이 안들었어요 맛은 정말 새콤달콤한 가루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유산균이라니 계속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