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기도 괜찮았는데 가래떡이 개인적으로
설기도 괜찮았는데 가래떡이 개인적으로 더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하나 먹어서 배부르진 않지만 쫀득한 식감도 너무 좋고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