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일기





오늘은 탄수화물 섭취가 엄청나네요.
낼은 좀 줄여먹어야겠어요. 방학이다보니
확실히 애들 위주로 먹게 되네요.
어제 와이드 스쿼트 160개를 했더니 허벅지가
땡겨요. 딱 기분좋은 근육통이네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그룹방이 조용하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휴가 가신 분들은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냉면보다 맛탕이 더눈에 들어오네요~.^^*
휴가잘 갔다 좀전에 집에 도착했어요~. 와이드스쿼트160개~. 와우~기분좋은 근육통 저도좀~.ㅋ
그런 근육통 저도 좋아해요ㅎㅎ요날은 단지가 좀 아쉽네요. 세상에 스쿼트160개! 전 50개만 해도 힘들던데...언니 대단하셔요!
맞아요...방학과 주말은 애들 위주죠.. 그래서 전 제꺼 아들꺼 따로 만들어요...😅
지니하나 어제 하체 워밍업정도?오늘은 엄니 칠순이라 파주가서 잘먹고 놀다옴..ㅋㅋ
미니스퀏 땀 많이 났죠. 근육통 와서 오늘은 쉬었어요. 언니도 다시 운동 시작했죠?
요즘날씨에 스쿼트 160개면 땀많이 났겠다~^^
꾸준하니 잘하고 있어 좋은 소식 곧 들리길~
난라브 필 꽂혀서 했더니 허벅지가 땡기네. ^^
벌크업이라니 냉면 맛있어요.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궁디실화냐 힙업운동 많이 하네. 잘하고 있어. 주말 잘 보내.^^
와 160개!!언니 대단해유~~~푹쉬어용
앗 냉면 넘나 맛있어보여요ㅠㅠ 오늘 진짜 더웠는데 시원한 사진 잘보고 갑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