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량이너무안되는거같아요..
식단이란건 따로없고 아침에 9시쯤 (계란이나 감자)하나먹고 점심 1시(일반식) 저녁엔 안먹을때도있고 계란아니면 아몬드브리즈먹는데 초반3키로가빨리 빠지는가싶더니 완전 59에서 멈츄ㅓ버렸어요 먹는게너무없어서 안빠진다는 글많이봤는데전그건아닌거같고.. 많이먹는거같은데 뭐가부족한걸까요?? 솔직히아침에 밥먹고 오고싶은데 지굼 빠르게빼야해서 점심만일반식하는거거든용..차라리 아침저녁다없이 1일1식이맞는건가요....아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바지안맞던게지금은 잠기긴해요 몸무게아예 신경끄고 눈바디만 봐야하나요.... 운동은 2일에한번 자전거나 다이어트댄스 1시간반정도합니다 좀 도와주세용 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꽁땅 음 저도 완전 전문가는 아니라 고수님들이 조언해주시는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규칙적인 식사가 중요하다고 해요. 그러니까 밥이든 밥이 아니든 꽁땅님한테 잘 맞는 걸로 끼니 거르지 마시고 규칙적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아침에 밥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돼서 단호박이랑 야채 먹어요. 그 편이 감량도 더 잘 되고요. 이런 건 사람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그리고 운동은 꾸준히 하셔야 해요!
뚜루룻뚜뚜 그럼 아침 거르던걸 먹는게나을까요 혹시나해서 아침에먹을꺼정해놓긴했는데 잡곡밥에 생선 양배추쌈 이렇게요..이상하게 옛날에 2끼먹고운동안했을때보다 덜빠지는듯한 느낌이있긴하네요 ㅜㅜ 운동은 꾸준히해야되겠죠..?
꽁땅 그리고 아무래도 운동 없이 급하게 뺀 살은 체지방이 아니라 붓기나 골격근일 확률이 높아서 쉽게 찔 수 있다고 해요.
꽁땅 저도 초반엔 800 이하로 절식을 했었는데, 고수님들께서 기초대사량 이하로 먹으면 몸이 지방을 더 잘 저장하는 체질로 바뀌고 나중에 요요도 잘 온다고 하셔서 이제는 기초대사량 이상으로 섭취하면서 운동하고 있어요. 체중감량도 절식할 때보다 더 잘 되고요.
꽁땅님도 탄단지 비율 맞춰서 기초대사량 이상으로 드시면서 적당히 운동하시면(이때 일시적으로 체중이 늘 수도 있는데 몸이 그동안 부족했던 영양소 저장하려는 정상적인 반응이니까 그대로 하시면 돼요) 감량 잘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아 그리고 탄수화물은 정제가 덜 된 거 위주로 드시고 밀가루, 흰쌀은 웬만하면 끊어주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뚜루룻뚜뚜 예전엔 아침점심 배터지게먹고 저녁먼 두유+육포 이렇게먹고 두달 13키로 운동없이감량했는데 그때 요요오고 이후로 잘안빠지는체질된거같아요 ㅜ
에브리바디홍삼 솔직히 하루에 0.1씩이라도 꾸준히빠지는게보이면 힘나서더할거같은데 다시 제자리 또 제자리.. 식욕엄청난데 이만큼참은것도 진짜 저로선 미친건데 눈에안보이니 포기하거싶어져요..
완전 빠른 편...아니신가요? 저는 3주에 3키로 너무 부러운데ㅠㅠ
이 정도 속도면 안빠지는 것처럼 보여도 꾸준히 쭉쭉 빠질 거에요!
앜 저랑 완전 똑같은 상황이네요ㅋㅋㅋ 저도 63에서 시작해서 지금 59에 멈췄어요ㅠㅠ 어떤 분 후기에서 본 거라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고정몸무게라고 그 잠깐 폭식해서 쪄도 하루이틀만 관리하면 다시 돌아오는 기본 몸무게 있잖아요. 체중을 그 고정몸무게로 낮추려고 체형을 바꾸느라 정체기가 오는 거래요. 저는 일단 그렇게 제 자신을 위로하고 잇습ㄴ다.... 헣 너무 실망하진 마시고 계속 유지해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