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라서 배도 안차겠네.. 그랬는
곤약이라서 배도 안차겠네.. 그랬는데.. 이거 아침에 먹으면 점심까지도 배가 고픈줄모르고 그냥 지나가게 되네염. 한끼식사로 너무 좋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