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째
저번주 화요일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1.5kg뺐다! 매일 매일 닭가슴살만 먹은것도 아니고 식사량 조절+운동으로 뺀거라 스트레스도 적게 건강하게 살빼는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