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으로 랜덤배송온 아이스크림 상태가
덤으로 랜덤배송온 아이스크림 상태가 저래서 한입먹고 버렸어요 과자까지 다 녹았다가 재냉동된 아이스크림 같아요ㅋㅋ실망이네요 그래도 다른건 맛은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