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님 요렇게 점심처럼 3끼 챙김 될까용
카일루드
아침 혼자 챙겨먹기 힘들어서 단백질보충할겸 달걀 바나나 토마토 같은거로 때우고있습니다 어제 너무혼나서 ㅎㅎ점심은 회사식당에서 간만에 탄수화물 섭취를🤣🤣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마시애린 훔 야식을 먹어야돼나🤗🤗🤗
정석다요트 접근하시다보면 알겠지만 적게 먹는거보다 더 먹어야돼서 힘들어요ㅎㅎ
ssoma 네 일단은 비슷하게 맞춰보도록 할께욥
당장은 루드님 몸상태 즉 인바디 정보를 아직 확인하지 못해 저 양이 적당한지 안한지 애매합니다. 어제 말씀하신 기초대사량 2500이면 제 하루 섭취량을 기초대사만 하시는데 쓰는 격이라... 3000 언저리까지는 섭취해야한다보고... 그러면 끼니당 1000 정도 섭취가 될테니 부족하겠죠^^ 인바디 내용 확인하고 안내를 드릴께요. 그리고 저 양 3끼면 나쁘지 않다 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시애린 훔 야식을 먹어야돼나🤗🤗🤗
정석다요트 접근하시다보면 알겠지만 적게 먹는거보다 더 먹어야돼서 힘들어요ㅎㅎ
ssoma 네 일단은 비슷하게 맞춰보도록 할께욥
당장은 루드님 몸상태 즉 인바디 정보를 아직 확인하지 못해 저 양이 적당한지 안한지 애매합니다. 어제 말씀하신 기초대사량 2500이면 제 하루 섭취량을 기초대사만 하시는데 쓰는 격이라... 3000 언저리까지는 섭취해야한다보고... 그러면 끼니당 1000 정도 섭취가 될테니 부족하겠죠^^ 인바디 내용 확인하고 안내를 드릴께요.
그리고 저 양 3끼면 나쁘지 않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