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
습관적인 폭식..
20대땐 조금씩 자주먹던 습관이 무엇때문인지 30대중후반이 되어가면선 폭식 폭식 폭식!!
당연히 몸무게도 증가 증가 증가!! 나잇살도 한몫 하는듯ㅋ..그냥 나잇살이라고 핑계라도 대고싶은건가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