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어요!! 완전 쫀득!!한 떡은 아닌데 원래 떡을 좋아하는 건 아..
완전 맛있어요!! 완전 쫀득!!한 떡은 아닌데 원래 떡을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뭔가 적당히 쫀득하면서 늘어져서 식감은 좋았어요^.^ 안에 치즈도 체다치즈맛이라 정말정말 좋았어요>.< 더 시켜서 쟁겨두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