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진않았지만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
먹어보진않았지만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좋았어요
근데 날씨가 너무더워서 더늦어졌다면 신선도가 떨어질거같아요 물건받았을때 얼음팩이 너무녹아서 물되있었거든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