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젤리? 같은 느낌을 못받은건 제
곤약?젤리? 같은 느낌을 못받은건
제가 얼렸다가 녹여 먹어서 인가요?
암튼 얼렸다가 살짝 녹여서 먹으니까
슬러쉬느낌나서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풋사과맛 존맛
다른 맛도 시켜보려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