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 일기
난라브
두끼 이상은 한식을 먹어야될거 같은데, 식단이 그닥 맘에 들진 않네요.그래도 운동하고 나니 개운하고 좋습니다.좋은 하루되셨길 바라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줌바둘리짱 ㅋㅋㅋㅋ맞아 물론 의도한건 아니지만 이런날두 있는거지♡
마시애린 ㅋㅋㅋ오늘은 한국인처럼 먹어야지..
크레바스 감사합니다 ~
식단 내용 좋은데~~저녁에도 좀더 건강한 한식이면 좋지만 가끔 핫도그도 먹고하는거지~♡
오늘은 빵수니였네 그래도 수고했엉☺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ssoma 오오😝별로 맘에 안들어하구 있었는데 맘이 좀 편하네요. 80점이면 충분하쥬. 감사합니다~~
^^ 좋아좋아... 열량 밸런스 좋고 영양구성은 .... 단백질이 좀 부족하고.,. 운동 내용 좋고 점수로 치면 80점 이상 ^^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1일차 성공!
8월 6일 다이어트 일기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줌바둘리짱 ㅋㅋㅋㅋ맞아 물론 의도한건 아니지만 이런날두 있는거지♡
마시애린 ㅋㅋㅋ오늘은 한국인처럼 먹어야지..
크레바스 감사합니다 ~
식단 내용 좋은데~~저녁에도 좀더 건강한 한식이면 좋지만 가끔 핫도그도 먹고하는거지~♡
오늘은 빵수니였네 그래도 수고했엉☺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ssoma 오오😝별로 맘에 안들어하구 있었는데 맘이 좀 편하네요. 80점이면 충분하쥬. 감사합니다~~
^^ 좋아좋아... 열량 밸런스 좋고 영양구성은 .... 단백질이 좀 부족하고.,. 운동 내용 좋고
점수로 치면 8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