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먹는거예요 초콜릿 넘 좋아하는데
늘 먹는거예요 초콜릿 넘 좋아하는데 걱정없이 커피랑 조금 먹으면 만족감 들고 좋네요 콩이 좀 딱딱한데 식감이 있어서 그런지 먹은느낌도 많이 나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