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구 냉동상태로 잘 받았습
배송도 빠르구 냉동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아주 단백하구요~ㅋ 넉넉하게 넣어주신 케첩에 푹~~찍어 먹음 더 맛있어요~ㅋㅋ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