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라 힘드네요ㅠ
디자인월드
4키로정도 더 감량하고 싶은데 식단관리랑 운동을 해도 더이상 줄어들지를 않네요ㅠ아침 저녁 저칼로리 식단관리 중이고 점심만 일반식인데 직장을 다니면서 점심까지 식단관리해야하나 싶네요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인바디 재보셨나요? 자꾸 드시는걸 줄이는게 정답이 아니거든요. 우리몸은 들어가는 음식이 적어지면 지방을 더 많이 쌓아둡니다. 그래야 생존하니까요. 근육따윈 중요치 않죠. 그러니 분해하려고해요. 에너지를 많이 쓰니까요. 우리가 원하는것과 몸은 반대로 움직입니다. 오히려 적당히 먹어줘야 몸이 체지방을 놓아줍니다. 근력운동은 하고 계시죠? 체중도 중요하지만 근육운동하시면 좀더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됩니다. ^^
D-30)오늘부터시작!!
간단하게 다이어트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바디 재보셨나요?
자꾸 드시는걸 줄이는게 정답이 아니거든요. 우리몸은 들어가는 음식이 적어지면 지방을 더 많이 쌓아둡니다. 그래야 생존하니까요. 근육따윈 중요치 않죠. 그러니 분해하려고해요. 에너지를 많이 쓰니까요. 우리가 원하는것과 몸은 반대로 움직입니다. 오히려 적당히 먹어줘야 몸이 체지방을 놓아줍니다. 근력운동은 하고 계시죠? 체중도 중요하지만 근육운동하시면 좀더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