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등급

초코제라늄

  • 2019.08.23 22:41
  • 33
  • 1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이 최악입니다. (사실 포장이 아예 없음)
아침란만 이번 구매가 3번째인 것 같은데 이번 주문에 두유습관 3박스랑 같이 시켰더니, 큰 택배박스에 두유 세박스와 계란이 그냥 같이 들어있네요?
계란 포장은 그냥 아예 없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계란 6개를 담은 제품 패키지 노란 종이가 계란 포장의 다예요)
그냥 육안으로 봐도 그 노란 상자들이 막 눌려있는 게 보여서, 계란 다 꺼내서 확인해보니 36개 중 24개가 깨져왔어요. ^^
몇개씩 배송 중 깨지는 거야 이해하는데, 주문한 것 중 2/3가 깨져왔으니 이건 뭐 내가 비싼 돈 주고 파손품을 주문했나 싶어 자괴감이 듭니다ㅋㅋ
그것도 살짝 금간 게 아니라, 어떤 계란은 깨진 틈으로 노른자가 보일 정도로 심하게 상했어요.
노란 계란 패키지 상자가 두유 박스 무게에 눌려서 찢어질 정도인데, 안에 든 계란이 멀쩡할 리가 있었겠냐만ㅋㅋ
(참고로 첫번째 사진에 나무 트레이 위 계란이 모조리 깨진 계란들이에요. ^^)
아, 계란 하나는 곰팡이 피어 있어요.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뭐 곰팡이 핀 한개 까지도 이해할 순 있고요(사실 저번 주문도 1개에 곰팡이 있었어요- 그래도 암말 없이 그거 버리고 나머지 잘먹음), 아침란 제품 자체엔 불만 없어요.
근데 36개 중 24개의 박살난 계란을 정리하며 진심 화가 나섴ㅋㅋㄱ 세상 제일 싫어하는 후기쓰기를 하고 있네요.
계란 자체는 맛있으니까, 포장 그지같은(아예 없는) 다신샵 말고 딴데서 구입하시던지 아님 주문하실때 두유같이 무거운거랑 같이 주문하지 마세요~
다신샵에서는 배송중 제품이 깨질지 상할지 전혀 신경 안쓰고 그냥 때려넣는다는 거 꼭 유념하시고, 한 상자에 다 같이 막 들어가도 파손 없는 물건들 조합은 구매자가 고려하셔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다신샵에서 아침란 사지 마세요.
포장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08.27 15:30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내용에 대해 고객센터쪽으로 전달드렸구요, 오늘중으로 회원님께 유선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도 꼭 받아주세요 ㅠㅠ~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식탐이 너무 많아여 ㅠㅠ

2019.08.23 조회수 : 123
다음글

30일 당줄이기 19일차 성공!

2019.08.23 조회수 : 3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