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바는 진짜 맛있어요! 길거리에 파
어묵바는 진짜 맛있어요! 길거리에 파는 기름에 절인 어묵바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중간중간마다 오징어인가 해산물같은것도 씹혀서 쫄깃쫄깃하고 간이 적당해서 소스 안뿌려도 넘 맛있게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