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째 ^^;
오전공복운동부터 시작하여 점심,저녁식사에 오후운동까지 모두 완료하였으나.. 아직 2일째인데 벌써 힘드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S해안2 화이팅 입니더
저도 2일째에요ㅠㅠ 우리 열심히해봐요! 이 어플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