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8 일기






오늘은 고구마로 글루텐 프리 비건 쿠키 만들었습니다~ 맛이 기대되는데 내일 먹어보려고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서울뚱녀 감사합니다😊
마지막어트 님 능력자
꼬옥뺄꺼얌 감사합니다^^ 내일 시식할 생각에 벌써 신나요
와 이 쿠키도 맛나보이네요 살도 안찌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