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딱딱한 편이라서 치아에 부담이 될
꽤 딱딱한 편이라서 치아에 부담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마늘맛만 먹어봤는데 슴슴하니 입이 심심할때 과자대신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