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쌀떡 처럼 쫀득함까지는 아니지만
완전 쌀떡 처럼 쫀득함까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가래떡 같이 맛있었어요! 간도 살짝 되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직장동료분들도 다 맛있다네요 ㅎ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