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냉면하고 짜장만 먹어본 상태에
지금은 냉면하고 짜장만 먹어본 상태에요 짜장은 렌지나 팬에 좀 졸여야 맛있을거같아요 냉면은 그냥 국물따로 면따로여서 맛있다는 느낌은 없어요..ㅎㅎ 그래도 다이어트 중엔 별미이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