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비빔밥

어쩔 수 없이 외식을 하게 될 때 종종 먹는 음식입니다!
밥은 잡곡밥으로 절반 정도만 먹었어요 :)
내일은 삼시세끼 클린식으로 먹고 인증샷 올리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육회는 사랑입니다...
육회 맛있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