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만족해요. 다이어트완성기에 다시
배송만족해요.
다이어트완성기에 다시 식욕이 슬금슬금올라오던찰라 건강하게 다이어트식을 먹어보고자 주문했어요.
양이적다는 평을 들은지라 양도 적고 맛은 다이어트식이니 어느정도 감수했었는데 한개먹어본결과... 너무 괜찮네요.
밥. 반찬들.. 모두 맛도 좋고. 제대로 건강하게 한끼먹은 기분이고 양도 적은게 아니고 딱이었어요..
다먹고나면 또 주문하고프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