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차입니다.
2키로 감량한
10일차 다이어터입니다!
차근차근 칼로리조절하고 운동해서
비포애프터 들구 올 수 있기를!! 모든 다이어터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다이어터곰 꼭꼭 할 수 있습니당!!!
꼭 비포애프터 성공해요! 저도 이번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