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첫날이라 참기가 넘 힘들었어요ㅠㅠ 점심은 집밥 절반정도만 먹었습니다. 저녁에 스무디만 먹는게 너무 힘들지만 스무디가 맛잇어서 버틸만해요. 살은 빠질 것 같네요. 물을 많이 마시니 화장실을 엄청 자주 가게됩니다ㅎㅎ 500ml 컵에 볶은 우엉을 넣고 우려서 4번 마셨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