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점심

공복 웨이트 후 든든하게 점심식사😀
스크램블에그 (계란 3개) + 닭가슴살스테이크 + 사과 반 쪽 + 칠리소스 조금
한 끼로 단백질 섭취 50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단백질 5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