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연해동 상태보다는 렌지에 돌려
그냥 자연해동 상태보다는 렌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니까 훨씬 맛있어요! 고구마피자 땡길때 은근 대체품됩니다^^ 근데 크기가 너무 작아서 하나 먹어서는 간에 기별도 안가요. 저한테는 딱 간식용인거같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치즈맛이랑 귀리맛도 먹어보고싶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