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넣어놓으니 든든해요! 건강한
냉동실에 넣어놓으니 든든해요!
건강한 샌드위치, 핫도그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특히 그대로빵이랑 닭신 닭가슴살 소세지로 만든 핫도그 진짜 맛있습니다... 꼭 해드셔보세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