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맛있어요! 근데 배송은 아이스
요거트 맛있어요!
근데 배송은 아이스팩이 아예 다녹아서 와서 별로였어요.. 같이 구매했던 카카오 빵은 별로라서 요거트만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