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둔살은 먹을만한데 닭갈비는 입안에서
우둔살은 먹을만한데 닭갈비는 입안에서 밥알이 푸석하고 겉돌아요.게살이랑 갈릭은 아직안먹어봤는데 큰 기대는안합니다.나머지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밥알이 꺼칠하면 재구매는 안할생각입니다.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