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김치찌개가 너무 너무 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ㅜ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드세요. 사드시지 말고 만들어 드세요. 김치랑 간장이랑 닭가슴살(혹은 돼지 뒷다리) 넣어서 끓여서 조금만 해서 드세요. 그렇게 먹어도 살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