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많이 먹고 살좀 찌란 소릴 들어보네요
그렇다고 제가 마른게 아닌대요
62키로 나가요 ㅋ 155cm
신랑한티 그말하니
지네나 많이 먹고 살찌라고 해 이러네요
살찐여자 통통이가 좋다하더니
속마음은 아니였나봐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