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먹기좀딱딱하거 단호박특유 냄세
처음엔 먹기좀딱딱하거 단호박특유 냄세가 많이났는데 먹다보니 맛있네요...특가할때 더 살꺼 글랬나봐여..ㅠㅠ벌써 먹고 별루 안만았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