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부정출혈
청춘을아름답게
다이어트 시작한지 1달 반정도 됐는데2주 전부터 부정출혈이 생겨서 고민입니다원래 생리가 불규칙적이긴 한데 생리 끝나고 2주 후에 바로 부정출형 생겨서병원을 가봐야할까요?인터넷에 찾아보니 발생할수 있는 현상이라고 써있던데...운동은 피티 주5회 유산소 주 6회하고 있고요식단은 극단적으로 적게 먹는편 아니고 고루고루 먹고 있어요!마그네슘이랑 종합 비타민도 섭취중이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저도 식단쪼여서 먹을때 그래서 산부인과 가봤는데 다이어트땜에 그런거였어요! 따로 약먹거나 챙겨먹어야 하는건 없었고 원래 먹던 양에서 조금 줄여먹으면서 먹으라해서 다시 잘먹으면서 운동하니 돌아오더라구요ㅎㅎ운동도 너무 격하게 하는날이면 부정출혈 가끔 있었어요! 따로 처치하거나 하는건 없더라구요ㅠㅠ
부정출혈. ㅜㅜ 전 다이어트 전에 심했는데 지금은 사라졌어용 병원 가보세용! 근데 괜찮다네요
덩키킥 엉덩이에 자극이 전혀 안와요 ㅠ
다이어트 식단(운동x)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식단쪼여서 먹을때 그래서 산부인과 가봤는데 다이어트땜에 그런거였어요! 따로 약먹거나 챙겨먹어야 하는건 없었고 원래 먹던 양에서 조금 줄여먹으면서 먹으라해서 다시 잘먹으면서 운동하니 돌아오더라구요ㅎㅎ운동도 너무 격하게 하는날이면 부정출혈 가끔 있었어요! 따로 처치하거나 하는건 없더라구요ㅠㅠ
부정출혈. ㅜㅜ 전 다이어트 전에 심했는데 지금은 사라졌어용
병원 가보세용! 근데 괜찮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