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한 지 어느덧 12일 째

운동을 안해서 그런 걸까요... 63~4에서 몸무게가 잘 빠지질 않네요... ㅠㅠ 정체기 돌입인 듯 해요..!!! ㅠㅠ 아 생각해보니 물도 잘 안마시고.. 식단만 조절하니 그런 듯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