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식 하다보면 가끔 면류가 당길때가
저염식 하다보면 가끔 면류가 당길때가 있는데 한번씩 먹어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맛도 있고 좋네요 ㅎㅎ양도 엄청 적지는 않아서 삶은 계란 하나 올려 먹으면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