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탈출 시급
다이어트를 시작하고나니 먹는 양이 줄어서인지 1일1똥하던 제가 일주일에 2번3번 쌀까말까해요ㅜㅜ 배는 아픈데 배출을 못하니 불편하가도하고 산경쓰여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