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초기화후 백업 가능한가요?

다신등급

근육쳐발쳐발

7 2 2 1 1 1 2 2
  • 2019.10.23 14:49
  • 152
  • 1

초기화후 백업 가능한가요?

초기화후 백업 가능한가요?

핸드폰 교체후 백업이 잘못 된건지 기존 등록된 식단 기록이 무한 중복되어 있습니다. 혹시 초기화 한 후 백업하면 원래대로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오늘 백업을 했으면...오류 난 대로 백업되겠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10.23 18:35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백업파일 불러오기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면 현재 다이어리에 등록된 정보를 유지한 상태에서 백업파일에 등록된 정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불러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불러오기를 하려는 휴대폰 다이어리에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하시면 동일한 데이터를 불러오기 때문에 불러오기를 할때마다 중복된 데이터가 싸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교체하신 경우 새 휴대폰에는 다이어리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불러오기를 하실 경우 문제가 없지만 이미 백업하신 파일과 동일한 데이터가 현재 휴대폰에 있는 상태라면 먼저 메뉴> 설정> 기록 초기화를 하신 후 불러오기를 하셔야 데이터가 중복되지 않습니다.

    불러오기를 반복으로 하셔서 데이터가 중복된 경우 기록 초기화를 하시거나 등록된 날짜가 많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직접 삭제해주세요.

    단, 백업파일에는 1일부터 10일까지 데이터가 있고, 현재 휴대폰에는 9일부터 20일까지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기록 초기화 후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시면 1일부터 10일까지의 백업파일 데이터만 남는점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또한 데이터가 중복된 상태에서 백업을 하시면 백업파일에도 데이터가 중복되었기 때문에 초기화하신 후 불러오기를 하면 백업파일에 데이터가 그대로 불러와지는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변변한 생활 차전자피 마셔봤어요~😘

2019.10.23 조회수 : 187
다음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2019.10.23 조회수 : 1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