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식사운동

오늘은 저녁을 차려야 해요 청국장찌개를~ 운동 후 차리려구요^^*

첨 만들어보고 먹어봤어요 먹을 만하긴 해서 다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10월까지 맛있었어요 서브웨이 전 맨날 먹어요 안먹으면 변비가 와요 이젠
청국장 맛나겠어요ㅎㅎ 다시 들어와서 서브웨이 보니 반갑네요 ^^
기쁨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산댁 만들어봤는데 맛있네요 칼로리도 낮고 자주 먹을 듯~^^*
청국장 찌개 맛나보여요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