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이어트도시락 많이 먹어봤는데
제가 다이어트도시락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음식은 전체적으로 많이 짜고 비린내 냄새도 많이나네요..
특히 멸치있는 상품은.........
닭에서도 냄새가 납니다..
짠거 싫어하시거나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다른곳 이용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